@nymphea · 2024년 1월 8일 가입 · 151권 적독
“간단한데 맛있어!!” “이렇게 간단하면 나도 할 수 있어” 요알못인 당신을 위해 10년간 수프를 만들어온 수프 달인이 알려주는 초간단 수프 레시피 60가지 직장인과 가정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일본에서 10만 부 돌파!!!
점심으로 뭘 먹고 있나요? 테이크아웃이나 식당에서 간단하게 해결하는 경우가 많지 않나요? 하지만 하루의 중심에 있는 식사니까 듬뿍, 든든하게 먹고 싶잖아요. 수프 도시락은 당신의 점심시간을 바꿔줄 새로운 습관입니다. 썰어서 끓이기만 하면 끝. 단 10분 만에 만들 수 있다는 간편함이 장점이죠. 수프 도시락 하나만 있으면 점심에 따뜻한 수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재료가 가득 들어가 ‘떠먹는 수프’만으로 충분히 든든한 한 끼가 되지만, 여기에 작은 주먹밥이나 빵까지 곁들이면 최고의 점심이 되죠. 고기도 채소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고 건강함이 가득한데다 맛도 있어요. 심지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는 사실. 직접 만들어서 간도 재료도 내 마음대로 만들 수 있고 영양 관리도 하기 쉽답니다. 몸과 마음을 만족시키는 수프 도시락. 오늘부터 시작해 봐요!
코로나 시대, 새로운 식습관이 필요하다 10분 만에 휘리릭 ‘수고는 적게 맛은 풍부하게’ 수프 도시락이 당신의 점심시간을 바꿉니다! 먹으면서 힐링이 되는 따뜻하고 든든한 수프 도시락, 이제 당신만의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즐기세요 2,800일 동안 매일같이 수프를 만들어온 아리가 카오루 작가의 비법은 간단합니다. 재료, 물, 양념을 냄비에 같이 넣고 끓입니다. 그리고 수프 전용 도시락통에 담고, 점심시간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끝! 10분 만에 휘리릭 준비하는 수프 도시락의 특징은 1. 무조건 건더기는 많이 2. 볶거나 끓여서 단시간에 맛을 끌어내고 3. 시판 수프 재료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바쁜 아침에 재빠르게 만들 수 있고, 요리에 젬병인 사람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지요. 이 영양 풍부하고 간단하고 맛있는 수프 조리법인 『10분 완성 수프 도시락』은 일본의 직장인과 가정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10만 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점심시간마다 붐비는 식당을 찾아다니는 위험과 수고를 덜 수 있는 혁신적인 식습관이 될 것입니다. 이제 간편한 수프 도시락으로 당신만의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즐기세요!